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승기·이민정, '도심 아웃도어 패션 종결자'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이승기·이민정, '도심 아웃도어 패션 종결자'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최근 도심에서도 아웃도어를 즐기는 경우가 많아졌다.

특히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한 기본적인 기능에 디자인을 더욱 강조한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경향은 이승기 이민정의 코오롱스포츠 3월 화보에서도 잘 나타난다.

이승기는 이번 화보에서 이승기의 트레이드마크인 미소와 함께 평범한 데님 팬츠에 아웃도어 자켓으로 경쾌한 이미지를 강조했는가 하면, 캐주얼한 후드 티셔츠와의 레이어드로 발랄한 이미지를 더욱 강조하기도 했다.


빈티지한 베이지와 카키 칼라로 코디한 화보는 바로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설렘 마저 준다.


이민정 화보는 더욱 사랑스럽다. 셔링 스커트에 최전문형 아웃도어 자켓을 코디했는가하면, 퍼플칼라가 사랑스러운 점프수트에 카키톤의 트래블라인 점퍼를 코디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더욱 강조했다.


벌룬스커트에 배꼽이 살짝 보이는 숏 셔츠와 아웃도어 자켓의 코디는 그 동안 생각했던 아웃도어 자켓의 이미지를 180도 돌려놓기에 충분하다.


이승기와 이민정의 스타일리쉬한 아웃도어의 진수를 보여주는 화보는 코스모폴리탄과 에스콰이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