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워커힐이 후원하는 광진푸드마켓 열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29일 오전 10시 30분 중곡4동 주민센터에서 ‘희망 나눔의 날’ 행사 열려...워커힐 현금 500만원과 1년 동안 매달 50만원씩 광진푸드마켓에 후원 약속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광진구(구청장 김기동)가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따뜻함을 전달하기 위해 29일 오전 10시30분 중곡4동 주민센터 강당에서 ‘희망 나눔의 날’행사를 갖는다.


SK네트웍스 워커힐(대표 김세대)이 후원하고 광진푸드마켓(소장 김성래)과 위탁운영기관 자양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영심)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어르신, 워커힐 관계자, 자원봉사단 등 총 15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광진구 지역 내 기업 워커힐은 이날 행사 때 500만원을 후원하고 앞으로 1년 동안 매달 50만원씩 후원을 약속하는 협약식도 맺을 예정이다.


워커힐은 지난해 9월에 후원금 500만원을 광진푸드마켓에 지원했다.

워커힐이 후원하는 광진푸드마켓 열어 구의2동 푸드마켓
AD

워커힐 김세대 대표는“저소득층 노인들이 식품을 부담 없이 공급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며 “워커힐은 앞으로도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하여 사회공헌을 지속적으로 펼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2007년3월 개관한 광진푸드마켓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식품 나눔 공간으로 후원물품이나 성금을 기탁받아 쌀 잡곡 라면 세재 등 생필품을 진열해 놓고 기초생활수급자 등 저소득층이 매월 1회 직접 푸드마켓을 방문해 원하는 식품을 선택하는 곳이다.


광진구는 거동이 불편한 이용자들을 위해 푸드마켓과 거리가 먼 동을 우선 순위로 정해 매월 3회 구의2동 중곡3동 중곡4동에서 광진 이동푸드마켓을 운영하고 있다.


식품기탁과 후원에 참여하고 싶은 기업이나 단체, 개인은 광진푸드마켓(☎499-1377)로 문의하면 된다.


김기동 광진구청장은“지역 내 기업체와 주민들의 자발적인 기탁과 후원을 받아 운영되고 있는 광진 푸드마켓은 월 600여명의 저소득층 노인들이 이용하고 있다”며 “이번에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한 워커힐 측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따뜻한 사회를 함께 만들어 가는데 동참해 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