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銀, 해운대에 5번째 PWM센터 개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신한은행과 신한금융투자가 부산 해운대에 5번째 PWM(Private Wealth Management) 점포를 개점한다.


27일 신한은행은 "오는 28일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내 해운대 아이파크빌딩 9층에 '신한 PWM 해운대 센터'를 개점한다"고 밝혔다.

신한은행과 신한금융투자는 지난해 12월부터 PWM 점포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해운대 센터는 5번째 점포다.


'신한 PWM 해운대 센터'는 신한은행과 신한금융투자 소속 총 18명의 PB직원들로 구성돼 있으며, 앞으로 기업 오너나 PB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그룹차원의 종합 자산관리 솔루션 제공 센터인 IPS(Investment Product & Service_그룹 투자상품 서비스센터)의 지원을 받아 고액자산가들에게 차별화되고 품격 높은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새로운 PB 모델인 PWM은 상품, 리서치, 세무, 부동산, 가업승계 등 은행과 증권을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부산지역 고객들에게 기존에 볼 수 없던 차원이 다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