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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수협은행은 15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이주형 은행장과 고객 1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년 우수고객 초청 경영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에서 수협은행 경영진은 올해 장단기 발전 계획 및 경영현황을 고객들에게 설명하며 '건전성 강화 속에서 수익성을 추구하는 내실경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신뢰를 줄 수 있는 파트너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이주형 은행장은 이날 고객들에게 큰 절을 올리며 지난 한 해 동안 성원해준 것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또 은행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큰 우수고객 8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와 함께 우수고객들과 오찬을 함께하며 은행 발전에 관한 의견을 나누고 수렴한 의견을 바탕으로 다방면의 금융지원책을 마련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올해 '경영진 현장경영' 및 '일일지점장 활동' 등 고객 밀착 경영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다양한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개발해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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