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주말여행 1만원이면 'OK'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불황에도 불구하고, 주말 여가를 알차게 보낼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1만원대 여가상품이 온라인몰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14일 옥션에 따르면 2월 들어 1만원대 저가 여행, 티켓 등의 주말 예약율이 전년 대비 4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도심이나 근교에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상품들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시크릿가든촬영지 버스여행’이다.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바람개비 동산과 예술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헤이리 예술마을, 동화 같은 분위기의 프로방스를 도는 당일 코스로 1인 1만9900원에 판매 중이다.


왕복 교통비가 포함된 상품으로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 63빌딩 씨월드는 정상가 대비 22%할인된 1만1900원으로, 저렴하게 도심속 바다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옥션은 ‘미소나눔티켓 전석만원’ 이벤트를 통해 인기 공연을 1만원의 가격에 제공한다.

G마켓 역시 1만원 대 티켓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미소티켓 연극 새끼손가락(1만원)’은 약속을 지키려는 한 남자의 이야기다. 친숙한 캐릭터가 우리 주변의 이야기를 전해준다. 만 7세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다. ‘미소티켓 연극 그놈을 잡아라’(1만원)는 웃음과 긴장, 반전이 있는 코믹 수사극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평일 오후 8시, 주말 오후 3시와 6시에 관람 가능하다.


인터파크투어에서는 1만원대 저렴한 스파 자유이용권과 1만원대 버스 패키지 여행이 대표적 인기상품이다. 도심과 가까워 이동하기도 편리한 '경기도 이천 테르메덴 스파 자유이용권'은 1만9000원으로 저렴하며, 실외 노천탕과 실내 온천을 모두 즐길 수 있다. 또 '춘천 빙어낚시&얼음썰매 타기' 체험여행은 왕복교통비, 얼음썰매대회 진행비 등이 포함됐다. 취사도구를 준비해 아이와 함께 간다한 음식을 해먹으며 낚시를 즐길 수 있고 가격은 성인 아동모두 1만7900원으로 동일하다.


전윤주 옥션 여행팀 팀장은 “올 2월은 공휴일이 없어 주말 여가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며 “1만원대 여가 상품들은 저렴한 가격에 주말을 알차게 재미있게 보낼 수 있어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