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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ATW 올해의 광고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은 13일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제 38회 ATW 광고대상(Air Transport World Ad Awards) 시상식에서 광고부문 최고상에 해당되는 ‘올해의 광고상(Ad of the year)’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ATW 올해의 광고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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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기업부문(Corporate) 금상(Gold Award)’을 수상하며 2관왕에 이름을 올렸다.

ATW 광고 대상은 매년 ATW 매거진에 게재된 모든 광고를 대상으로 총 13개 부문에서 금상과 은을 선정하며 선정된 광고 중 단 하나의 광고가 전 세계 ATW 독자들에 의해 '올해의 광고상'으로 선정된다.


이번 수상 광고 시안인 ‘노리개(Norigae)’는 미주 지역에서 2011년 실시한 광고로 한국의 대표적인 장신구인 노리개에 아시아나 특유의 컬러인 색동을 담아 동양의 미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다양한 노선 네트워크를 강조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조규영 아시아나항공 경영지원본부장은 “타 항공사 대비 월등한 당사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네트워크를 한국 전통의 '노리개'라는 소재로 접목시킨 점이 미국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ATW는 1964년에 창간한 항공업계 최고 권위의 월간지다.




조슬기나 기자 se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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