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슨 자매의 '더 로우' 인기, 신세계 본점서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올슨 자매의 '더 로우' 인기, 신세계 본점서 오픈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할리우드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올슨 자매가 디자인한 브랜드 더 로우(The Row)가 31일 신세계 백화점 본점 4층에서 팝업 스토어 형식으로 선보인다.

애슐리 올슨(Ashley Olsen)과 메리 케이트 올슨(Mary-Kate Olsen)의 럭셔리 의류·액세서리 브랜드 더 로우는 베이직하지만 완벽한 화이트 티셔츠를 만들자는 취지로 지난 2007년 런칭한 미국 브랜드다.

편집매장 분더숍을 통해서 국내에 소개됐다가, 고객 반응이 좋아 이번에 별도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


더 로우의 제품 라인은 브랜드 론칭 이후 5년 만에 가죽 레깅스부터 니트와 이브닝 드레스까지 고급스러운 기본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범위로 확장됐다.

더 로우의 제품은 전 세계 130개 이상의 익스클루시브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편집매장 분더숍과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