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계열사인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가 올해에도 매달 31일 단 하루, 달콤한 혜택을 제공하는 ‘31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행사는 배스킨라빈스를 상징하는 숫자 ‘31’을 데이 마케팅으로 활용한 브랜드 프로모션으로 2008년부터 실시해왔다. 이달 31일에 진행되는 올해의 첫 ‘31day’에는 ‘패밀리 사이즈’ 구매 시 ‘하프갤런’으로 사이즈 업 해준다.
또 발렌타인 시즌을 맞아 2월에는 '이 달의 맛'으로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 속에 미니하트 모양 초콜릿으로 코팅된 4가지 맛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네 마음에 퐁당퐁당’을 선보인다.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에 퐁당퐁당 빠지고 싶은 마음을 아이스크림에 담아 전한다는 컨셉으로 미니하트에 바닐라, 바나나, 체리, 피스타치오 4가지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담았다. 가격은 싱글레귤러 기준 2500원.
2월 한 달간 발렌타인 시즌에 맞춰 아이스크림 프러포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네 마음에 퐁당퐁당’을 비롯해 상큼한 스트로베리 과육이 함유된 ‘사랑에 빠진 딸기’, ‘레인보우 샤베트’, 깊고 진한 초콜릿의 향연 ‘초코홀릭’ 아이스크림 4종 중 1개 제품 구매 시 더블주니어를 2900원에 즐길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31day행사를 통해 매달 31일에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함께 고객들 모두가 특별한 즐거움을 맛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