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배스킨라빈스가 신제품 '호두왕자' 아이스크림이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의 '2011 캘리포니아호두 올해의 제품상'에서 '호두제품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캘리포니아호두 올해의 제품상은 외식·제과제빵·식품가공업체 등에서 지난 12개월 동안 출시된 캘리포니아 호두를 사용한 제품 중 우수 제품을 선정해 주는 상이다. 전문심사위원단이 맛·독창성·시장성·캘리포니아 호두의 비중 등 다섯 가지 심사기준을 통해 상위 4개 제품을 선정한다.
AD
배스킨라빈스의 ‘호두왕자’는 브레인 푸드인 호두의 장점을 살린 웰빙 아이스크림으로 맛 부분과 마케팅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바닐라 아이스크림 속에 크랜베리를 입힌 호두 알갱이가 들어있어 바삭하게 씹히는 맛이 특징이며 크랜베리 석류 시럽과 설탕을 끓여 만든 브라운 베티 시럽이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전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호두왕자는 늘 최상의 원료와 천연색소로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온 배스킨라빈스의 노력이 반영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천연 재료를 이용한 맛있고 건강한 아이스크림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