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설 연휴 싱글, 호텔에서 달콤한 만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설 연휴 싱글, 호텔에서 달콤한 만남
AD

60년 만에 찾아온 흑룡의 해, 결혼식과 출산이 많아진다는 언론 보도가 잦을수록 스트레스 지수가 올라가는 이들이 있다. 각 특급호텔에서는 바로 이러한 싱글들을 겨냥해 싱글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이달 25일까지 '싱글&밍글 패키지'를 내놨다.

싱글&밍글 패키지는 투숙하는 객실과 혜택에 따라 ‘싱글&밍글 딜럭스’, ‘싱글&밍글 스위트’ 두 가지 종류가 있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온라인 사교클럽 ‘클럽 프렌즈’에서 진행하는 소셜 파티 참석 티켓 2장을 제공한다. 클럽프렌즈는 커뮤니티형 회원제 사교클럽으로 고학력, 전문직 종사자들을 중심으로 14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싱글들은 명절 스트레스를 피해 휴식을 취하면서 새로운 만남도 가질 수 있다.


이번 패키지에는 또 명품 화장품 랑콤에서 제공하는 정품 아이섀도 5종 세트와 객실 내 제공되는 스파클링 와인, 패이야드의 초콜릿 세트까지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26만원부터 35만원까지.

임유선 호텔 지배인은 "올 해는 60년 만에 한번 찾아온다는 흑룡의 해라서 언제 결혼하냐는 질문 공세로 명절에 받을 스트레스가 더욱 클 것"이라며 "이들을 위해 편안한 명절과 이성과의 만남을 가질 수 있는 새로운 명절 트렌드를 만들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에서는 ‘설 특가 패키지 & 싱글 패키지’를 이달 24일까지 선보인다. 설 특가 패키지는 안락한 디럭스 룸 1박, 르네상스 레크레이션 센터,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및 사우나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은 15만9000원.


싱글 패키지는 설 연휴에 편안한 휴식을 즐기고자하는 싱글을 위해 마련한 패키지로 디럭스 룸 1박, 카페 엘리제 뷔페 또는 룸 서비스로 1인 조식, 해피아워 서비스가 포함된 클럽 라운지 1인 이용, 객실 내 무료 인터넷 및 무료 영화 1편 제공, 르네상스 레크레이션 센터,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및 무료 사우나, 오후 3시까지 체크아웃 시간 연장(객실 상황에 따라 한정)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은 18만9000원.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