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첼시 프리미엄 아울렛, 구정 프로모션 실시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신세계첼시 프리미엄 아울렛은 2012년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브랜드 별 추가세일과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구정 프로모션 'Lunar New Year Celebration'을 실시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50여 개의 명품, 의류, 잡화, 생활용품 브랜드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80%까지 브랜드 별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사은품도 증정한다.
특히 구정 연휴 고향 방문길에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을 즐기는 가족단위 고객이 많은 기간인 만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소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다양한 의류, 잡화 브랜드의 추가 할인행사와 함께 영화예매권과 커피 이용권 등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웃렛에서는 명품 의류 잡화 브랜드는 물론, 주방 용품 브랜드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스(BOSS) 의류 상품은 최대 60%까지 할인가에 선보이며, 코치(COACH)브랜드는 전품목 20%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 가족이 함께 추억을 나눌 수 있는 이색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정 연휴 기간인 21일~24일(단, 23일은 휴무)에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각 매장에서는 3000명의 고객에게 따뜻한 호빵을 증정한다.
다양한 이벤트 및 각종 할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신세계첼시 프리미엄 아울렛 홈페이지 (www.premiumoutlet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