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ES2012]이재용 사장 "오늘 10시까지 모두 미팅"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CES2012]이재용 사장 "오늘 10시까지 모두 미팅" 10일 CES2012가 열린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를 찾은 이재용 사장(우측)과 윤부근 사장.
AD


[라스베이거스(미국)=아시아경제 박지성 기자]이재용 삼성전자 사장이 10일부터 나흘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CES2012'에 방문해 개막전 전시 상황을 꼼꼼하게 점검했다.

이 사장은 개막 30여분 전인 오전9시30분께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에 도착해 최지성 부회장, 윤부근 CE담당 사장, 심수옥 글로벌마케팅총괄 부사장과 함께 삼성전자와 파나소닉, 하이얼 등의 전시부스를 돌아봤다.


먼저 삼성전자의 부스를 방문한 그는 전시관으로 들어가는 센트럴 홀(Central Hall) 출입구 설치된 55인치 스마트TV 24대를 살펴보고 TV를 중심으로 전시 상황을 확인했다.

특히 삼성전자의 새로운 프리미엄 모델인 스마트TV ES8000가 설치된 장소에 한참을 머무르며 TV와 전시 상태를 체크했다.


이 사장은 최 부회장 및 윤 사장과 수시로 이야기를 나누며 전시 동향과 국내외 언론 반응 등을 살폈다. 이어 최 부회장과 단 둘이 전시장에 마련된 소 회의실에 들어가 10여분 간 이야기를 주고받았다.


이후 이 사장은 파나소닉과 하이얼 등 인근의 전시관을 둘러본 뒤 40여분 간의 전시회 방문을 마치고 자리를 떴다.


공항 도착 후 바로 전시회장을 찾을 정도로 빡빡한 일정이 예정돼 있는 이 사장은 이날은 거래선과 개별 미팅을 갖으며 현장 경영을 펼칠 계획이다.


이 사장은 일정표를 펼쳐 보이며 "오늘 10시까지 모든 스케줄이 미팅으로 잡혀있다"며 "부스는 내일 다시 방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지성 기자 jiseo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