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카드, 기프트카드 구매고객 대상 경품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신한카드는 설을 맞아 기프트카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0일까지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10만원 이상 기프트카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매일 5명씩에게 용의 모양을 형상화한 프리폼(Free Form)카드인 '용맹이'카드 5만원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에 기프트카드를 10만원 이상 구매하고,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본 이벤트란에 접속한 후 본인의 SNS(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에 이벤트 내용을 올려 가장 많이 공유한 고객 6명에게도 사은품을 증정한다. 1등(1명) 충전식 기프트카드 50만원권, 2등(2명) 충전식 기프트카드 10만원권, 3등(3명)에게 용맹이 기프트카드 5만원권 등이다.


신한 기프트카드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전국 신한카드,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최근 명절 선물로 각광받고 있는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본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진정한 생활파트너가 되는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은별 기자 silversta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