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르노삼성자동차(대표 프랑수아 프로보)가 5일 연비와 가속 성능이 향상된 SM5 에코 임프레션(Eco-Impression)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은 홈페이지를 통해 14.1Km/L 연비로 1000km를 쉬지 않고 운전하는 SM5 드라이버들의 '논스탑 드라이빙' 사연들이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친근하고 극적으로 표현했다. 단 한번의 주유로 1000km를 쉼 없이 운전한 이후 화장실로 달려가는 무술인과 배고픔을 참지 못한 섹시 미녀 그리고 무서운 상황에서 펼쳐지는 숨막히는 탈출 이야기 등 다양한 에피소드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 감상 뒤에는 SM5 에코 임프레션(Eco-Impression)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되는 간단한 퀴즈 풀이를 통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슬레이트 PC, 몽블랑 명함지갑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르노삼성자동차 광고 판촉팀장 김구수 부장은 "SM5 에코 임프레션(Eco-Impression)의 특장점이 재미있게 부각되는 에피소드 영상을 통해, 탁월한 연비와 뛰어난 경제성을 간접적으로 경험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2012년 한 해 동안 더욱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여는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및 모바일 홈페이지(http://m.renaultsamsungm.com)를 통해 할 수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