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선착순 50명에게 설 선물세트 50% 할인"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CJ몰, 1월 6일까지 선착순 50명에게 설 선물세트 50% 할인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오래간만에 찾아온 '1월' 설날을 맞아 CJ몰(www.cjmall.com)은 설 이벤트를 발 빠르게 준비했다.


CJ몰은 6일까지 매일 아침 10시 선착순 50명에게 특선 설 선물세트를 50%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나주 배 선물세트, 홍삼정, 배ㆍ사과 혼합세트 등 풍성한 설날 선물이 준비돼 있다.

또한 9일부터 18일까지 2회 이상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SK 1만 원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CJ몰 내 '몰인몰'로 입점된 현대백화점에서는 파워세일 기간에 맞춰 1월6일부터 1월24일까지 백화점과 동일한 조건으로 타미힐피거, 지오다노, 온앤온, 올리브데올리브 등의 패션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제휴 신용카드 5% 청구할인 등 총 15%의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추가로 3%의 쇼핑플러스 쿠폰이 제공된다. 모든 제품은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되는 것과 동일하게 포장 및 배송이 실시되며, 전 상품 무료반품과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10개월까지 무이자 할부혜택이 제공된다.


9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명품화장품 뷰티 페스티벌'에서는 설화수, 키엘, 베네피트 등의 명품 화장품을 15만원 이상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CJ몰 포인트 5000 점을 제공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