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현대백화점은 전국 13개 점포에서 6일부터 22일까지 17일간 신년맞이 첫 파워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겨울 파워 세일 브랜드 참여율은 75%로 지난해보다 소폭 상승했다. 상품군별로는 남성의류 90%, 여성의류 67%, 잡화 81%, 가정용품 75% 수준이며, 세일율은 브랜드 및 각 품목별로 최대 50% 수준이다.
특히 이번 파워 세일 기간은 사상 처음으로 설날 선물 상품 기획전과 겹치며 어느 할인 행사기간보다도 풍성하고 다양한 할인행사가 준비됐다.
세일 기간 시작과 동시에 빈폴, 헤지스, 라코스테의 등 <유명 캐주얼 시즌 오프 행사>가 물량으로 최대 30% 할인된 금액에 판매에 들어가며 전년대비 50% 가량 늘어난 물량이 준비된다.
연중 1회만 할인 행사를 여는 란제리 브랜드 와코루는 역대최다물량(17만여점)으로 준비한 란제리 할인행사 <1년에 단 한번 와코루 초대전>을 세일기간중에 경인지역 각 점별로 진행한다.
또한 6일부터 각점포별로 진행되는 설날 선물 예약 기간 중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밖에 프라다, 페라가모, 멀버리, 돌체앤가바나, 발리 등 수입명품도 일부 품목에 한해 20~30% 할인 판매에 들어간다.
상품할인행사과 더불어 현대백화점은 임진년을 맞아 신년 세일 기간 중에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겨울철 홈 인테리어용 소형 카페트를 증정하고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수납이 편리한 여행용 가방을 증정한다.(점포별로 한정수량)
한편 이번 세일 기간 동안 소외가정에 쌀을 기부하는 '쌀 기부금 모금'과 고객과 직접 어려운 이웃에게 쌀 나눔 배달을 함께할 봉사자를 각 점포별로 모집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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