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샵, 모바일 앱 이용고객에게 적립금 2012만원 쏜다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GS샵이 새해를 맞아 1월 한달간 모바일 이용고객 2012명에게 GS샵 적립금 2012만원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GS샵은 아이폰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모바일GS샵’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실행한 후, 첫 화면에 나오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하루 1회씩 응모할 수 있고 매일 참여할수 있다.

GS샵, 모바일 앱 이용고객에게 적립금 2012만원 쏜다 ▲GS샵이 새해를 맞아 1월 한달간 모바일 이용고객 2012명에게 GS샵 적립금 2012만원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AD


경품은 1등 1명에게 201만2000원, 2등 24명에게 20만1200원, 3등 223명에게 2만원, 4등 1764명에게 5000원 등 총 2012명에게 2012만원의 GS샵 적립금을 증정한다. GS샵 적립금은 GS샵 인터넷쇼핑몰과 모바일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GS샵은 2010년 홈쇼핑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 쇼핑 서비스를 개시하고 작년 9월에는 콘텐츠와 고객맞춤 기능이 대폭 개선된 쇼핑애플리케이션 ‘모바일GS샵 2.0’을 선보이며 모바일 쇼핑을 주도해 왔다.


특히 ‘무한도전’이나 ‘위대한 탄생’ 등 인기 TV프로그램과 연계한 단독 상품으로 차별화하고, 모바일 쇼핑 주 고객인 20~30대 여성 고객을 위해 3~5분 내외의 이미용 동영상 강좌 ‘뷰티 따라하기’등 콘텐츠를 강화하면서 지난해 연말 매출이 연초 대비 600% 이상 성장하는 성과도 이뤄냈다. GS샵은 꾸준히 상품과 콘텐츠를 강화해 장기적으로 모바일 쇼핑 매출을 인터넷 쇼핑몰 대비 4% 수준까지 높인다는 계획이다.


조태홍 GS샵 MC영업팀장은 “모바일 쇼핑은 작년부터 모든 유통채널들이 신성장동력으로 주목하고 있는 영역”이라며 “GS샵이 신년맞이 이벤트를 모바일에서 개시하는 것은 올해 모바일 쇼핑에 더욱 주력하겠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