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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샵, 동대문 '두타' 입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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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샵, 온라인몰에 '두타전용관' 오픈
상품개발, 마케팅, 비즈니스 모델 개발에 협력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GS샵이 동대문 패션 전문점 두타와 상품 공동 개발과 공동 마케팅 등을 위한 사업 제휴를 체결했다.

15일 GS샵은 인터넷 쇼핑몰 내에 ‘두타전용관’을 열고 두타 상품의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또 향후 상품을 함께 개발하고, 마케팅과 비즈니스 모델 개발에도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두타는 8개 층에 520여개 매장에서 매일 수백여개 새로운 디자인이 탄생하는 등 최신 유행을 반영한 패션 쇼핑몰이다. GS샵은 이번 제휴를 통해 패션 상품의 경쟁력 강화는 물론 10~20대 고객 유입이 늘어날 것이라고 기대했다. 두타도 온라인 시장으로 판매 채널을 확장해 판매 경쟁력을 키울 수 있게 됐다.

GS샵은 1차로 모아이, 제이브로스, 러브소호, 티니, 더티앨리스 등 경쟁력 있는 두타 브랜드의 1000 여 개 상품을 입점시킨데 이어 매 주 새로운 디자인의 상품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신병균 GS샵 영업2사업부 상무는 “종합 인터넷 쇼핑몰 1위인 GS샵과 연간 2000만 명이 찾는 동대문 대표 패션쇼핑몰 두타의 이번 제휴는 소비자들이 동대문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24시간 클릭 한 번에 두타의 다양한 상품을 GS샵을 통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GS샵의 고품질 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는 측면에서 강력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GS샵은 두타전용관 입점을 기념해 25일까지 두타의 모든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구매고객에게 토끼 쇼핑백도 사은품으로 준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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