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오쇼핑, 크리스마스에 특집 모금방송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4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기적을 노래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스타K3의 투개월과 크리스티나가 또 다른 기적을 만들기 위해 CJ오쇼핑 방송에 모습을 보인다.


25일 크리스마스 저녁 6시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되는 CJ오쇼핑의 특별 모금 방송 '오!쇼핑의 기적'에서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슈스케3의 주인공들이 뭉쳤다.

이 날 방송은 MC 김승현과 쇼호스트 김현우의 사회로 진행되며, 연기자 강석우와 김나운, 가수 슈도 영상을 통해 CJ오쇼핑의 모금 방송에 함께 한다.


출연자들은 어려운 주변 환경 때문에 가장 행복해야 할 어린 시절을 힘겹게 보내고 있는 아이들의 사연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부 동참을 독려할 예정이다.


이번 모금 방송을 위해 CJ오쇼핑은 자사의 직매입 명품 브랜드인 구찌, 펜디, 까스텔바작의 가방을 판매한다. 상품은 기존가 대비 최고 51%의 저렴한 가격으로 소개되며, 판매 수익금 전액은 CJ도너스캠프, 한국메이크어위시(make a wish) 재단, 지구촌사랑나눔에 나누어 전달되어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이들을 돕는 데 쓰인다.


상품 판매와 더불어 방송 중에 전화를 통한 기부 신청 접수도 진행한다. 02-3406-4800로 전화를 걸어 상담원과 통화 후 정기 기부를 신청하면 후원이 가능하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