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음, 모바일웹 쇼핑하우 개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아시아경제 김수진 기자]다음커뮤니케이션은 22일 모바일웹 ‘쇼핑하우’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다음은 이번 개편으로 모바일 전용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UI를 제공한다. 이번에 모바일웹 쇼핑하우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최저가 상품 및 모바일 전용 특가 상품들은 PC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마스와 신년 등 선물 구매가 많이 일어나는 연말연시에는 최대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모바일 특가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쇼핑몰 별로 각각 흩어져있는 모바일 특가 상품들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했으며, 한 눈에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에 적합한UI를 도입했다.


다음의 모바일웹 쇼핑하우는 12월 말 경에 모바일앱을 통해서도 오픈된다. 또한 내년 1월 5일부터 15일까지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새해 맞이 신년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다음 김지현 쇼핑기획팀장은 “포털사이트 중 모바일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은 다음이 유일하다”며 “앞으로도 순차적인 오픈을 통해 모바일에서도 가장 편리한 쇼핑서비스를 구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수진 기자 sjk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