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국민銀, 국가고객만족도 은행부문 1위

시계아이콘00분 1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목인 기자]KB국민은행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은행부문 6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대학이 공동으로 개발한 NCSI는 소비자가 제품 및 서비스를 직접 사용해보고 평가한 만족도를 측정한 지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선정에 대해 "현장을 중시해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임직원의 공감대를 형성했고 채널별 고객만족도(CSI)조사를 운영하는 등 고객에게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점들이 반영된 결과"라고 설명했다.




조목인 기자 cmi072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