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타임스퀘어, 정엽 공연도 보고 쉐보레 말리부도 받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경방 타임스퀘어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Happy Winter with 타임스퀘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1층 아트리움에서 인기가수들의 무료 공연과 키넥트 스키게임존 운영, 차량 경품 응모 등이 열릴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매주 주말마다 아트리움 무대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에는 정엽, 노라조, 다비치, 차지연 등 인기가수들이 무대를 꾸민다.


17일에는 가수 정엽과 밴드 W & Whale, 18일에는 뮤지컬 배우출신 가수 차지연이 공연한다. 크리스마스가 있는 24, 25일에는 인기 듀엣 노라조와 다비치가 각각 무대에 올라 자신의 히트곡 등을 열창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들 예정이다.

특히 17일 열리는 정엽과 W & Whale 의 공연은 지난 달 BC카드와 타임스퀘어의 업무제휴 기념 공연으로, 공연 도중 BC카드 사용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 한다.


1층 아트리움 한 켠에는 실제 스키장에 온 것처럼 온몸으로 스키게임을 즐길 수 있는 'Xbox 360 키넥트 게임존'이 마련된다. 주말엔 당일 3만원 이상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게임이벤트를 진행하며, 머그컵, 음료교환권, 핫팩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쉐보레 말리부' 차량을 경품으로 한 '크리스마스의 기적 말리부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며, 타임스퀘어를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임스퀘어 홈페이지 (www.timessquar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