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위아, 한국폴리텍대와 맞춤형 교육과정 개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현대위아, 한국폴리텍대와 맞춤형 교육과정 개설 25일 오후 현대위아 본관에서 열린 ‘산학교류 협약서 체결식’에서 한국폴리텍대학 박종구 이사장(사진 오른쪽)과 현대위아 임흥수 대표가 협약서에 서명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현대위아(대표 임흥수)는 25일 본관에서 한국폴리텍대학과 산학교류 협약서를 체결, 향후 맞춤형 교육과정 개설 등을 통해 인재육성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현대위아는 내달 60명의 교육생을 선발해 이론과 현장실습 등 총 5개월 간 직무수행에 필요한 기초직무과정 교육을 한국폴리텍대학에 위탁해 진행한다. 현대위아는 본 과정을 수료한 학생들을 정규직으로 채용할 방침이다.


또한 한국폴리텍대학은 현대위아의 위탁을 받아 공작기계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키로 했다.


이와 함께 양측은 ‘현장실무 인재양성과정 운영위원회’를 구성해 기업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연구 및 정보자료를 공유하며 공작기계 핵심기술 개발 등에 공동으로 참여함으로써 산학협력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임흥수 대표는 “기능 인력의 산실인 한국폴리텍대학과의 협력을 통해 현장 기술 인력들이 보다 더 체계적으로 업무능력을 갖출 수 있게 됐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산학협력을 강화하며 현장감각과 최신 기술을 익힌 인재 채용을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