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스토어(www.nanumstore.com)는 오는 11월 19일(토) 오후 1시에 강남YMCA에서 나눔쌀화환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투자비용 전혀 없는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사업설명회는 사회적인 트렌드로 자리잡은 나눔에 맞추어 나눔스토어의 사업 성공 비결과 파트너스 비젼을 설명할 예정이다.
나눔스토어의 나눔쌀화환은 일회성으로 쓰고 버려지는 화환 대신 ‘나눔쌀’을 포함한 화환으로 보내는 사람은 축하나 조의를 표할 수 있고, 받는 사람은 받은 ‘나눔쌀’을 직접 이용해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다.
나눔쌀화환 사업의 장점은 직장인도, 가정주부도 누구나 창업이 가능하며, 초기투자비용이 전혀 없기 때문에 투자에 대한 위험부담이 없다. 또한 나눔스토어 본사차원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투자자들의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고수익에 따뜻한 나눔실천까지 가능하다.
현재까지 화환시장에서 쌀화환이 차지하는 시장점유율은 매우 낮지만, 사회적으로 나눔과 기부문화가 이슈화되면서 연예인들, 대기업 실무자, 젊은 기업가 사장들을 중심으로 이용이 늘어나 최근 2년 연속 쌀화환 시장이 100%이상씩 성장하며 시장점유율이 급격히 높아지고 있다.
쌀화환 시장점유율 증가로 공격적인 사업확장에 나선 나눔스토어는 함께 나아갈 파트너를 모집하고 있으며, 아낌없는 지원과 혜택을 제공키로 하여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를 주관하는 나눔스토어 강진원 대표이사는 “최근 기부문화가 확산되면서 기업은 물론이고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나눔쌀화환 이용이 늘어나고 있다”며 “새롭게 떠오르는 나눔문화에 동참할 수 있는 파트너에게 본사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참가비는 별도로 없으며, 선착순 300명까지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신청은 나눔스토어 홈페이지(www.nanumstore.com)를 통해 사전예약 가능하다.
[아시아경제 ]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