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본 김현성 '컴백쇼' 도중 실제 키스? '파격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2초

이본 김현성 '컴백쇼' 도중 실제 키스? '파격적!"
AD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탤런트 이본과 가수 김현성이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본과 김현성은 케이블 채널 SBS plus '컴백쇼 톱10' 첫 녹화 중 키스 장면에서 실제로 키스하는 모습을 연출해 주위 및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


이날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은 촛불을 흔들며 발라드를 부른 김현성을 응원했고 노래가 끝나기 전 MC인 이본이 무대에 등장하자 김현성은 다이아몬드를 선물했다.

그러나 이것으로 끝난 줄 알았던 김현성의 공연은 곧 이본과의 키스 퍼포먼스로 연결됐고 관객들은 그야말로 깜짝 놀랐다.


또한 박명수는 "진짜 키스를 한 거에요? 이거 미국방송입니까? "라고 말해 관객들의 웃음을 자극하기도.


이에 이본은 "키스하는 장면에서 조명이 어두워지기로 했는데 밝은 상태였다. 어쩔 수없이 키스를 하게 됐다"며 상황을 설명했다.


한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둘이 사귀는 거 아닌가?" "퍼포먼스인데 진짜 하다니" "조명 탓이라도 그렇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키스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은 이날 녹화분은 16일 밤 12시 SBS 플러스, SBS E!, SBS MTV에서 동시 방송된다.




장인서 기자 en130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