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타임라인]시작하는 고마움. 마치는 고마움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타임라인]시작하는 고마움. 마치는 고마움
AD

김동률 : “이번 앨범 보도자료는 유희열님께서 작성해 주셨습니다”
-가수 김동률이 트위터를 통해 “이번 앨범 보도자료는 유희열님이 작성해 주셨습니다. 중간 중간 괄호안의 깨알같은 필자 평들이 재미난다지요. 보기엔 쉬워도 막상 쓰려면 한없이 어려운 글이 앨범 보도자료인데 희열이형 너무 고생하셨고 고마워요”라고 글을 남겼다. 이는 유희열이 김동률의 새 앨범 소개 자료를 직접 작성한 일에 김동률이 고마움을 표현 것으로 유희열이 직접 쓴 보도자료는 특유의 문체로 원고지 31매 분량을 채우고 있다.
<#10_LINE#>

[타임라인]시작하는 고마움. 마치는 고마움


조권 : “진행하면서 너무 많이 배우고 얻었습니다”
-2AM의 멤버 조권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SBS <인기가요> MC 하차 소감을 공개했다. 조권은 “<인기가요> 4MC 지금까지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행하면서 너무 많이 배우고 얻었습니다. 다음 주도 <인기가요> MC분들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4명의 MC가 함께 한 사진을 게재했다. 설리, 조권, 이기광은 지난 13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인기가요>에서 하차했고 기존 MC 아이유에 카라의 멤버 니콜과 구하라가 투입되어 3인 체제로 방송을 이끌 예정이다.

10 아시아 글. 강성희 인턴기자 인턴기자 she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