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ADT캡스, 융·복합 보안 신제품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차이나 시큐리티 엑스포에서 'ADT 사이트큐브', '서베일린트' 선보여

ADT캡스, 융·복합 보안 신제품 공개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는 29일 중국 심천에서 개최된 보안 전시회 '차이나 시큐리티 엑스포'를 통해 최신 보안 솔루션 'ADT 사이트큐브'와 '서베일린트'를 공개했다.

ADT캡스에서 직접 개발해 아시아 5개국에 선보이는 'ADT 사이트큐브'와 지난 4월 타이코에서 인수한 프록시맥스의 '서베일린트'는 빌딩을 관리하는 각각의 보안·관리 시스템을 통합시켜 사용자 편의성과 관리의 확장성을 높인 지능형 통합 보안 솔루션이다.


두 제품은 논리적인 보안과 물리적 보안을 단일 플랫폼으로 통합해 뛰어난 효율성과 높은 수준의 보안을 제공하며, 시스템 관리와 설치에 드는 비용도 줄여준다고 ADT캡스는 설명했다.

'ADT사이트큐브'는 중·대형 빌딩을 위한 맞춤형 통합 빌딩 관리 솔루션이다. 웹 기반의 방문자 관리 시스템뿐만 아니라 출입 제한, 모니터링, 실시간 영상, 에너지 관리 기능 등을 단일 플랫폼에서 한 번에 제어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직원 및 방문객 차량번호를 자동으로 인식해 주차 통제나 출입구 관리를 지원하며 엘리베이터를 통한 층간 제어로 방문자의 출입 구역을 제한할 수 있다. 또한 사람이 없는 출입구역의 경우 조명과 온도를 자동으로 절전 모드로 전환해 에너지 절감 효과를 높일 뿐 아니라 웹 기반의 시스템을 통해 어디서나 방문자 사전 등록을 가능하도록 했다. 이 밖에도 침입이 감지되면 통제실로 자동으로 메시지가 전송되며 실시간으로 영상 경고가 표시되는 '지능형 영상 감시 기능'도 제공된다.


'서베일린트'는 다양한 보안 시스템을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통합하기 위한 정보 상관 관계 분석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각종 보안 시스템과 장비들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연결해 사용 할 수 있도록 한다는 얘기다.


ADT 아태지역 총괄 로버트 추 사장은 "ADT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진정한 융·복합 보안을 실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을 앞세워 아시아 보안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