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일 뉴스】도서 | 일상생활 스타일링 노하우, '믹스 앤 매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채정선 기자]


【스타일 뉴스】도서 | 일상생활 스타일링 노하우, '믹스 앤 매치'
AD


SBS ‘일요일이 좋다-다이어트 서바이벌 빅토리’에서 스타일리스트로 활동 중인 박선영이 일반인을 위한 데일리 스타일 가이드를 출간했다.


스타일북 '맥스 앤 매치(Mix&Match)'란 이름의 스타일 가이드북은 셔츠, 팬츠 등의 의류를 비롯해 신발과 가방, 액세서리까지 총 15개 카테고리에 걸쳐 머스트 해브 아이템 100가지를 365가지로 돌려 입을 수 있는 노하우를 담고 있다.

일상생활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스타일링 아이디어가 담긴 이 책은 기본 아이템을 중심으로 함께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유명 패션 브랜드들의 런웨이 스타일링, 할리우드 스타의 파파라치 컷 등 다양한 이미지가 이해하기 쉽게 곁들여 있다.


저자인 박선영 교수는 일본 나고야모드를 졸업하고 일본 광고업계에서 활약하다 귀국 후 '동물농장' 'X맨' '연애편지' '일요일이 좋다' '솔로몬의 선택' '진실게임' '골드미스가 간다' '스타킹' 등에서 최고의 예능 전문 스타일리스트로 손꼽히고 있다.


그간 스타일링한 스타로는 차인표, 신애라, 전인화, 이다해 등이 있으며 현재는 서울종합예술학교 패션예술학부 패션스타일리스트전공 교수로 재직 중이다.




채정선 기자 es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