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의 토요타 브랜드는 21일부터 내달 20일까지 토요타 시에나 가족 홍보대사 선발 이벤트인 '우리 가족은 시에나 클래스'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시에나 마이크로 사이트(www.toyota-sienna.co.kr)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마이크로 사이트는 시에나의 콘셉트, 디자인 및 다양한 기능 등 차량 전반에 대한 소개를 3D 그래픽을 이용해 제작됐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10팀의 가족은 '시에나 클래스'로 선발돼 2박3일 동안 시에나와 함께 가족여행을 떠날 수 있는 시승권을 제공한다. 여행지에서 있었던 에피소드를 올린 팀에게는 별도의 경품을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12월1일 시에나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