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M과 카카오톡이 만나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4초

SM과 카카오톡이 만나면?
AD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모바일 서비스 회사 ㈜카카오와 사업 제휴를 맺었다. SM에 따르면 SM은 ㈜카카오의 서비스 카카오톡을 통해 새로운 음악 플랫폼을 만들어 SM의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등의 서비스를 전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카카오톡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무료 채팅을 할 수 있는 서비스로 문자와 함께 사진, 동영상을 공유하고 그룹 채팅을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톡 가입자 수는 올 7월 들어 2천만 명을 넘어섰으며 일본과 미국 등에서도 가입자가 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M 김영민 대표는 이번 협약에 대해 “새로운 음악 콘텐츠 시장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카카오 또한 SM과의 사업 제휴를 통해 본격적인 모바일 플랫폼으로 발전시키는 등 글로벌 진출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기대감을 내비췄다.
사진제공. SM Ent.


10 아시아 글. 한여울 기자 six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