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엠게임, 사용자 소통 강화 위한 '고객 평가단' 구성

시계아이콘00분 1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엠게임, 사용자 소통 강화 위한 '고객 평가단' 구성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엠게임(대표 권이형)은 30명의 고객 평가단을 구성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구성된 고객평가단은 'WOD', '워베인', '열혈강호 온라인' 등 16종의 게임을 직접 체크하고 개선 방향에 대한 의견을 제시해 나갈 예정이다.


권이형 엠게임 대표는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평가단을 통해 회원들의 동향을 폭넓게 파악하는 동시에 고객들과 쌍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