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리아, 국가만족도지수(NCSI) 패스트푸드부문 1위

시계아이콘00분 2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롯데리아가 '2011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조사'에서 패스트푸드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한국형 버거 메뉴 개발, 카페형 매장 리뉴얼, 합리적인 가격에 실속있는 메뉴로 구성된 팩(Pack) 메뉴 판매 등을 인정받아 고객만족도 1위를 거머쥐었다. 또 환경캠프·유소년 야구교실·안전먹거리체험교실 등 사회공헌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운영한 점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롯데리아는 최근 전국 콜센터 구축과 무료 홈서비스 실시를 통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시키는 데 힘쓰고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외식업계 대표 브랜드로서 업계를 이끌어가며 고객의 입장에서 겸손한 자세로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해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다'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앞서나가는 고객감동 실천으로 더욱 사랑받는 롯데리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