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동서식품은 내달 12일 개최하는 '제4회 동서커피클래식'에 고객을 초청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동서커피클래식은 2008년부터 동서식품이 매년 진행해오고 있는 대표적인 문화 나눔 행사 중의 하나로 올해는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다. 제4회를 맞이한 이번 음악회에는 인천시립교향악단의 연주 및 음악평론가 장일범의 해설과 함께 피아니스트 임동혁, 소프라노 김영미, 바리톤 최현수 등 정상급 음악가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참가 방법은 동서식품 웹사이트(www.dongsuh.co.kr)에서 학생 오케스트라를 지원하는 동서식품의 문화자산 나눔 프로그램의 이름을 완성시키면 된다. 응모 고객 중 총 50쌍을 추첨해 '제4회 동서커피클래식' 좌석교환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음악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공연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고 10월 21일까지 블로그 주소를 보내면 우수 후기 100명을 선정해 동서식품 커피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안경호 동서식품 홍보실장은 "동서식품이 한국 최초의 커피 공장을 준공한 인천에서 여러 감사한 분들을 모시고 동서커피클래식을 개최하는 것은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다양하고 꾸준한 사회문화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삶의 향기를 함께 나누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