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아오츠카, 데미소다 슈퍼콘서트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1초

동아오츠카, 데미소다 슈퍼콘서트 개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동아오츠카는 지난 3일 난지 한강공원 내 젊음의 광장에서 '데미소다 슈퍼콘서트'를 열었다.


이번 슈퍼콘서트에는 지난달 실시한 데미소다 온라인 이벤트에서 VIP 티켓을 받은 300명의 사람들이 공연에 초대되는 행운을 얻었다.

데미소다와 Mnet이 함께한 이번 콘서트에서는 데미소다를 주제로 한 샌드 에니메이션이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출연자로는 환희, 부활, 틴탑, 트랜스픽션, 마야 등의 국내 최정상 인기 가수들과 데미소다 CF 모델로 활동 중인 노민우가 무대에 등장해 본인만의 개성이 살아있는 스타일리쉬한 무대를 선보였다.

또 공연이 펼쳐진 젊음의 광장에서는 입장을 기다리는 모든 관객들에게 무료로 데미소다를 제공하고, 데미소다를 마시며 흥겨운 공연도 즐길 수 있는 현장 샘플링 행사를 진행했다.


이외에도 '마이 스타일 포토존'을 운영해 가족, 친구, 연인들이 데미소다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데미소다와 같이 개성으로 똘똘 뭉친 색깔 있는 아티스트들이 한 자리에 모인 이번 콘서트가 데미소다가 가진 스타일리쉬를 잘 표현할 수 있다고 생각해 M 슈퍼 콘서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