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만의 데미스타일 만들기 주인공은?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이원희)의 '데미소다'가 소비자가 직접 아이디어를 내거나 사진을 꾸밀 수 있는 고객 참여형 '나만의 데미스타일 만들기' 이벤트의 최종 당첨자를 2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나만의 데미스타일을 완성하라!'와 'It's My Demistyle' 이벤트로 단순히 참여 버튼만 누르는 이벤트가 아닌 참여자가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의견을 남길 수 있는 펀(Fun)한 콘셉트로 시작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데미소다 CF 문구에 나오는 '싫다, 좋다'를 나만의 '싫다, 좋다'로 완성해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300명에게 9월 3일에 있을 데미소다 M 슈퍼콘서트 VIP티켓을 증정했다.


또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데미스타일 포스터를 SNS에 등록한 선착순 1,000명에게 저탄산 천연 과즙의 상큼함을 담은 데미소다 한 박스를 선물로 제공했다.

이외에도 데미소다 모델 노민우가 CF 속에서 사용한 픽시 자전거(1명)와 아이패드(5명), 놀이동산 2인 교환권(5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이 이벤트 응모자에게 전달됐다.


데미소다는 이번 이벤트 외에도 3일에는 Mnet과 함께하는 '데미소다 슈퍼 M콘서트'를 열어 데미소다 현장 샘플링, 포토존 운영 등의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 행사를 계획 중이다.


출연가수로는 환희, 틴탑, 부활 등의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이 참여하며, 데미소다 콘서트를 통해 데미소다가 가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젊은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콘서트를 기획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