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證, 서바이벌 펀드랩 '아이앰유 서바이벌 3호'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4초

[아시아경제 백종민 기자] 한국금융지주 자회사인 한국투자증권은 신개념 자산관리상품 ‘아이앰유 서바이벌 3호’를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5일동안 모집한다.


이 상품은 업계 최초로 서바이벌 배틀 방식을 도입해 투자 펀드를 선정하는 신개념 펀드랩 상품으로, 한국투자증권의 상품선정위원회에서 정량평가과 정성평가를 통해 편입대상 상위 5개펀드를 선정한다.

선정된 5개 펀드는 매 3개월마다 운용 결과를 평가하여 편입 교체여부를 가리며 서바이벌 방식의 경쟁에 돌입 하게 된다. 여기에 한국투자증권의 독자적 증시 분석 모델인 KIS 투자시계에 따라 주식자산을 40~100%까지 배분하는 전략을 활용함으로써 시장에 탄력적으로 대응하며 수익률을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아이앰유 서바이벌 1,2호는 국내 증시가 1800선이 무너지며 급락을 거듭하는 변동장에서도 판매 2주만에 1200억 이상이 몰리는 인기를 모았다.


김종승 WM사업본부장은 “당분간 국내외 증시 불확실성이 높은 만큼 단품 상품보다는 펀드랩 상품처럼 리스크를 분산하여 관리할 수 있는 상품에 투자자금이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I’M YOU 서버이벌은 펀드 투자에 관심은 많으나 어떤 상품에 가입해야 할지 고민하는 투자자에게 적합한 상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아이앰유 서바이벌 3호의 최소 가입금액은 2000만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홈페이지(www.truefriend.com)또는 고객센터(1544-5000 / 1588-0012) 에 문의하면 된다.




백종민 기자 cinqang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