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실용주의 표방 '명품의 전당' 영국 헤롯백화점서 특별전
호미가 (HORMIGA) 악어백은 세계적인 브랜드 ‘에르메스’ 그룹의 자회사인 프랑스의 TCIM 사에서 엄선된 최상급의 악어가죽만을 수입하여 30년 핸드백 장인들이 100% 핸드메이드로 만들어 낸 고픔격 브랜드이다. 명품만을 만들어 내겠다는 타협할 수 없는 장인의 고집과 명예는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독보적 기술력을 갖추게 하였고, 외국 브랜드만이 대세로 여겨진 국내 하이엔드 시장에서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 ‘호미가(HORMIGA)’를 주목받게 하였고, 격이 다른 악어백을 만들어 낸 원동력이다.
2011년 FW 뉴컬렉션 출시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믹스매치 스타일의 타조백은 타조가죽과 타조 다리 가죽을 이용한 세계 최초의 시도로써 이국적인 아름다움과 세련됨이 품격을 한 층 더 높여주고 있다.
특히, 호미가 악어백은 다가오는 9월 한달 동안 세계 최고의 명품 백화점인 영국 런던의 해롯(HARRODS) 백화점에서 특별 전시회를 갖고, 유럽의 로얄 귀족은 물론 일반인에게 동양의 문화와 장인정신의 정수인 호미가 악어백을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외국 브랜드가 지배하는 세계 패션 시장에 장인정신과 기술력만으로 똘똘 뭉쳐진 대한민국의 중소 패션 브랜드가 뿌리를 내리는 계기가 될 것이며 더 나아가 명실상부한 세계적인 패션명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그 역사적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이코노믹 리뷰(er.asiae.co.kr) - 리더를 위한 고품격 시사경제주간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코노믹 리뷰 김경수 기자 ggs0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