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민호-박민영,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 알아가는 단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44초

이민호-박민영,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 알아가는 단계”
AD

이민호-박민영,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인정. 오늘 오전 한 매체가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과 함께 “드라마 촬영 당시 호감을 갖고 있었고 본격적인 만남을 가진 건 약 1개월 정도 됐다”고 보도한 것에 대해 이민호 측은 “좋은 감정이 있고 점점 친해져가는 사이”, 박민영 측은 “깊게 사귀는 사이라기보다는 조금씩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라며 두 사람의 만남을 조심스럽게 인정했다. 이민호와 박민영은 지난 7월 종영한 SBS <시티헌터>에서 연인 관계로 출연한 바 있다.
10 아시아
<#10LOGO#> 투철한 직업의식만 있으면 사랑도 얻을 수 있는 건가요?


걸 그룹 카라, 오는 9월 6일 정규 3집 발매. 3집 타이틀곡 ‘STEP’은 ‘Honey’, ‘미스터’, ‘Pretty’ 등을 만든 스윗튠이 작곡한 곡으로, 카라의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타이틀곡에 대해 “카라의 전매특허와도 같은 달콤한 음색으로 어떤 어려움이라도 이겨내자는 ‘카라표 팝’”이라 설명했다. 본격적인 국내 방송활동은 추석이 지난 9월 중순 무렵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표정관리 안 되는 군인들, 한가위 보름달에 비는 소원은 이제 하나로 수렴되겠네요. 카라의 위문공연!

납량특집 단편 웹툰 ‘봉천동 귀신’,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 네이버 웹툰에서 진행하는 <2011 미스터리 단편>에 오늘 업데이트 된 ‘봉천동 귀신’은 지난 달 공개된 ‘옥수역 귀신’의 호랑 작가가 그린 작품으로, 섬뜩한 그림체와 멀티미디어 효과를 결합해 ‘옥수역 귀신’보다 더 무섭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보도자료
<#10LOGO#> 하... 호랑 작가가 또...


신은경, 양악수술 후 사진 공개. 최근 MBC <욕망의 불꽃>에서 악역 윤나영을 연기했던 신은경은 양악수술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강하지 않은 캐릭터도 잘 소화하고 싶은 마음에 시술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10LOGO#> 지난 번 임혁필 씨가 치료가 아닌 미용을 위한 양악수술은 권하고 싶지 않을 정도로 고통이 심했다던데, 신은경 씨에게는 강한 캐릭터만 연기해야 했던 마음의 고통이 더 컸던 모양입니다.

빅뱅의 대성, 9월 결혼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 해명. 빅뱅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대성에게 직접 확인했는데 결혼은 사실이 아니며 여자 친구도 없다고 했다”고 말했다. 대성의 결혼설은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성이 오는 9월 자신이 다니는 서울의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는 내용의 글이 게재되면서 급속도로 퍼진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LOGO#> 마음속으로 아니라고 믿고 있으면서도 정작 그 날 그 교회를 향하는 발걸음을 막을 수가 없는데...


여성가족부, 가요 심의 기준을 완화할 계획이라고 밝혀. 최근 가사에 ‘술’이 들어간 가요에 대한 과도한 심의로 비난을 받고 있는 여성가족부는 “청소년 유해 매체물 심의 세칙을 마련해 술이나 담배 등을 직접적으로 권하는 내용에 대해 유해 매체물로 지정하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10 아시아
<#10LOGO#> 세상 사람들 모두 아는 사실을 여성가족부만 모르나 봅니다. 문제는 법이 아니라 그 법을 해석하는 사람이라는 걸.


‘딴지 라디오-김어준의 나는 꼼수다’ 호외 편, 미국 아이튠스 1위 기록. 지난 21일 오세훈 서울 시장이 무상급식 주민투표 기자회견을 연 것과 관련, 다음 날 새벽 ‘딴지 라디오-김어준의 나는 꼼수다’는 호외 편을 특별 제작해 업로드 했다. ‘딴지 라디오-김어준의 나는 꼼수다’가 국내 아이튠스 팟캐스트 인기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한 적은 있지만, 북미 팟캐스트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0 아시아
<#10LOGO#> 요즘 대세 ‘나는 꼼수다’가 드디어 꿈을 이루었네요. 이게 다 가카 덕분입니다.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0 아시아 글. 이가온 thir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