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21일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웅진씽크빅, 대교솔루니 등 교육업체의 채용 소식이 활발하다.
대교솔루니는 독서논술교사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국문과, 국어교육과 등 관련 분야를 전공한 4년제 대졸 이상이거나 독서논술 지도사 자격증 소지자 등이며 4년제 대졸로서 자격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에는 대교솔루니의 교육 수료 후 지원 가능하다. 서류는 21일까지 홈페이지에서(recruit.daekyo.com)제출 가능하다.
웅진씽크빅은 영업관리를 담당할 인턴을 세자리 수로 선발한다. 4년제 대졸이면 지원 가능하며 웅진씽크빅 식구 추천 시 서류전형에서 가산점을 부여한다. 21일까지 웅진그룹 홈페이지(www.woongjin.com)에서 지원할 수 있다.
능률교육은 중고등사업팀의 기획과 영업, 콘텐츠개발 분야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및 2012년 졸업예정자이며 경력은 2년 이상부터 된다. 접수는 21일까지 능률교육 홈페이지(www.neungyule.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교원그룹은 건축설계·인테리어 분야의 경력직을 선발한다. 관련 분야를 전공한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경력 10년~15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24일까지 입사지원서를 홈페이지(www.kyowon.co.kr)에서 작성 후, 추가서류는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이승종 기자 hanaru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