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양인터내셔날, 몰리나 에코백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4초

금양인터내셔날, 몰리나 에코백 패키지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금양인터내셔날은 전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친환경 캠페인에 발맞춰 몰리나 에코백 패키지를 8일 출시했다.


몰리나 에코백 패키지는 친환경에 앞장서고 있는 몰리나 와인과 강아지 인형 에코백으로 구성돼 있다.

몰리나는 남미 대륙 최대의 단일 포도원에서 생산되며, 전 세계 60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가장 유명한 칠레 리저브 와인 브랜드 중 하나이다. 강아지 인형 에코백은 가볍고 크기도 적당해 실용적이며, 귀여운 디자인으로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몰리나 생산자이자 칠레 대표 와이너리인 산페드로는 지역사회, 환경, 노동자 등 우리 주변 모든 요소들을 배려하고 상생과 화합을 도모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위해 몰리나 와이너리는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비롯해 와인 병을 전보다 가볍게 제작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친환경에 앞장서고 있다.


몰리나 에코백 패키지는 전국의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4만원이다. 몰리나 와인 중 까베르네 소비뇽, 까르미네르, 소비뇽 블랑으로 패키지가 구성돼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금양인터내셔날 홈페이지(www.keumyan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