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타임라인] 김태호 PD “아이고 명수 형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54초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타임라인] 김태호 PD “아이고 명수 형님”
AD

김태호 : “아이고 명수 형님.”
- MBC <무한도전>의 김태호PD가 7일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과 사진. 김태호 PD는 “아이고 명수형님”라는 글과 함께 박명수에게 온 문자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명수는“형돈이랑 재석이만 영웅됐네. 내가 제일 잘했는데 제작진한테 서운하다”고 투정을 부리는 박명수의 문자가 드러나 있다. 이에 김태호 PD는 “형도 리틀 빅히어로”라고 박명수를 위로했고 이에 박명수는 “일부러 밀어주려고 한 것 같아. 내가 가만있지 않을 거야”라고 답장을 보내 웃음을 줬다.


<#10_LINE#>

[타임라인] 김태호 PD “아이고 명수 형님”

산다라 박 : “이 싼선생이 여러분은 절대 어글리 하지 않다는걸 확실히! 보여드리겠습니다”
- 2NE1의 산다라 박이 6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올린 글. 산다라 박은 “본인이 어글리하다고 생각되시는 분! 이유와 사연을 제 미투에 올려주세요! 제가! 이 싼 선생이 여러분은 절대 어글리 하지않다는걸 확실히! 보여드리겟습니다. 오늘부터 14일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가능! 누구나 pretty 한 부분은 반드시! 가지고 있다고요! 싼선생에게 카몬!”이라는 글을 올려 ‘낫 어글리’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낫 어글리’ 캠페인은 외모에 자신 없어 하는 사람들이 산다라박의 미투데이에 사연을 올리면 투애니원이 총 10명을 선발해 특별한 이벤트를 벌임으로써 조금이나마 자기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 이어 산다라 박은 “싼선생의 메일로 고민상담 메일이 거의 1000통 도착하였습니다! 캬~! 최대한 상담해드리려고 노력하겠습니다!”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10_LINE#>

[타임라인] 김태호 PD “아이고 명수 형님”


데프콘 : “혼자 방안에서 너무 울었다 너무 울었다... 진짜 사랑합니다”
- 6일 데프콘이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 MBC <무한도전> ‘조정 특집’에 출연한 데프콘은 6일 <무한도전> ‘조정 특집’ 마지막 편이 방송된 직후 자신의 트위터에 “혼자 방안에서 너무 울었다 너무 울었다... 진짜 사랑합니다” 라는 글을 올려 <무한도전> ‘조정 특집’에 출연한 감상을 다시 한번 되새겼다.


10 아시아 글. 김명현 기자 eigh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