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대문구, 국립과천과학관 찾아 여름방학 과학캠프 가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3일 오전 9시부터 청소년 한문예절교실 청소년 175명 과학체험 학습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3일 오전 9시부터 청소년여름방학 한문예절교실에 참여하고 있는 175명의 아동·청소년들에게 과학탐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국립 과천과학관 체험학습 행사’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동대문구 지역 아동·청소년들에게 답답한 교실에서 벗어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과학탐험을 통해 과학영재의 꿈을 키우는 청소년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즐거운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번 ‘과학 체험학습 행사’는 자라나는 꿈나무들에게 실제 보고 만지고 실험하는 다양한 경험이 과학학습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미래의 과학한국에 대한 꿈을 키우는 좋은 기회 될 것으로 보인다.

동대문구, 국립과천과학관 찾아 여름방학 과학캠프 가져 한문예절교실 수업 장면
AD


동대문구는 지난달 22일부터 이달 11일까지 성균관유도회 동대문지부 회원들이 직접 강사로 나서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 장안종합사회복지관, 구립 동대문청소년 독서실, 구립 청량리청소년독서실, 답십리청소년독서실 등 관내 구립청소년독서실 4곳과 종합사회복지관 2곳에서 초·중·고교생 240명을 모집해 한문과 예절을 배우는 여름방학 한문 · 예절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여름방학을 이용해 청소년들이 다양한 경험과 체험을 통해 미래의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