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서식품, 캡슐 커피 머신 '타시모 프로페셔널'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7초

동서식품, 캡슐 커피 머신 '타시모 프로페셔널'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동서식품은 사무실 및 업소 전용 전자동 캡슐 커피 머신 '타시모 프로페셔널(Tassimo Professional)'을 2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바코드 인식을 통한 전자동 시스템을 적용한 대용량 캡슐 커피 머신으로 단 한번의 터치로 음료를 추출할 수 있다.

전용 캡슐인 T-Disc에 바코드를 새겨 넣어 메뉴에 따라 최적의 물의 양과 온도, 추출 압력 등을 자동으로 설정해 바쁜 사무실이나 사람이 붐비는 매장 등에서 시간을 절약하면서 고급 음료를 즐기게 한다.


특히 맥심 그랑누아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등 다양한 커피 외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카페인 커피 카페 하그도 캡슐 커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트와이닝스 홍차, 핫초코 등 커피 외에도 다양한 고급 브랜드 음료를 캡슐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원터치 추출 및 LCD 창을 통한 동작 상태 확인, 간편한 청소 등 머신 관리가 용이하다.


동서식품은 전문 대리점을 통해 사무실 및 업소를 대상으로 체계적인 유통과 사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치수 동서식품 R&G 마케팅팀장은 "사무실이나 사업장에서도 손쉽게 고급 음료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타시모 프로페셔널'을 출시했다"며 "소비자들의 취향에 부합하는 전문적인 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