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지선호 기자] LIG투자증권(사장 유흥수)이 8월부터 3주간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투자기법에 관한 '릴레이 특강'을 진행한다.
LIG투자증권은 8월 첫째 주부터 셋째 주까지 매주 월요일에서 목요일, 오후 6~8시에 여의도 한진해운빌딩 16층 본사 교육장에서 ‘실전 시공(時空) 투자기법’ 과정을 무료로 개설한다고 1일 밝혔다.
LIG 오르다(Orda) 아카데미는 일목균형표와 파동이론의 전문가이자 '일목균형표의 세계', '급등주 포착' 등의 저자이기도 한 손태건 강사를 초빙한다.
강의는 ‘시간론·공간론·작용론에 따른 시장에너지 분석법’, ‘초·중급자를 위한 기술적 분석법’, ‘급등주 상승패턴 연구’ 등 요일 별 다양한 주제로 구성되며 교육 참가자들은 현재 시황을 바탕으로 한 생생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번 릴레이 특강 참가 희망자는 LIG투자증권 홈페이지(www.ligstock.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LIG투자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가능하며 인원은 선착순 40명이다.
LIG투자증권은 현재 우리은행, 하나은행, 신한은행, 농협에서 LIG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에게 주식, 선물옵션 등의 온라인 매매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Orda ON 365 이벤트'를 내년 5월 31일까지 시행 중이다.
지선호 기자 likemor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