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상JLS, G러닝 통한 내신 강화 프로그램 선보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아시아경제 천우진 기자] 정상JLS(정상제이엘에스)가 중등부 대상으로 강화된 2학기 내신 프로그램을 발표하면서 내신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정상JLS는 지난 7월12일 JLS 본사 주관으로 2학기 내신 강화를 위한 교육프로그램 전체 세미나를 진행했다. 중등부 활용영어 프로그램인 ACE와 V-GROUP을 담당하는 정상어학원 각 분원 선생님들이 한 자리에 모여 기존 중등부의 내신 프로그램에 대한 평가와 강화된 새 교육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또한 효과적인 내신 수업을 위한 선생님들의 토론과 온라인 교육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중등부 내신 업그레이드를 위한 총체적인 주제를 논의했다.

이번 내신 업그레이드 중 가장 흥미로운 것은 G러닝 게임 ‘로켓 라이더’를 활용한 게임이다. ‘로켓 라이더’는 정상JLS가 업계 최초로 만든 G러닝 포털 사이트 ‘배틀러닝(www.battlelearning.com)’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번 내신 업그레이드와 함께 정상JLS는 8월31일까지 중등부 학생들이 참가해 경연을 펼치는 ‘내신 로켓 라이더 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으로 새 학기가 시작되기 전 정상어학원의 재원생들이 G러닝을 활용한 자기주도학습으로 2학기 내신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배틀러닝 홈페이지에서 로켓 라이더 게임을 해 점수를 받아 랭킹을 높이고 상위 랭킹을 기준으로 1등부터 500등까지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상하 정상JLS 대표는 “G러닝 효과를 기반으로 내신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며 “스피킹 콘테스트 등 다양한 노력을 통해 내신성적의 향상과 통합적인 영어 능력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천우진 기자 endorphin0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