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청약접수
-금일 오후 4시 계약
(주)에스원디앤씨는 동탄신도시의 풀옵션 기숙사형 아파트 ‘에스원스마트빌’ 154가구에 대한 청약접수를 20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에스원스마트빌에서 도보로 3분거리 내에 삼성반도체 및 IT산업단지의 조성으로 삼성단지 기숙사형 아파트로서 풍부한 임대수요가 기대된다.
오피스텔 주변은 엔터식스, CGV, 홈플러스 등이 입점해 있는 복합쇼핑문화공간 메타폴리스, 동탄의 중심지인 센트럴 파크, 한림대병원, 대형마트 등이 위치해 있어 유동인구가 많을 뿐 아니라 입주자에게 편리한 주거환경이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수도권 고속철도(KTX),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서울-용인 고속도로가 서울과의 접근성을 높여 서울 강남권까지 20분 진입이 가능하게 하고, 신설예정인 분당선 연장 동탄역에는 경기 남부지역의 교통 허브로서의 역할을 담당할 ‘복합환승센터’ 설치가 추진되고 있어 앞으로 동탄은 사통발달 최적의 교통 중심지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에스원스마트빌은 지하3층~지상12층 건물로, 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 29㎡~60㎡ 전세대 소형으로 구성된다.
소형이지만 스마트한 구조로 2명도 충분히 거주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32인치 LCD TV·전자레인지·에어컨·냉장고·세탁기·인덕션레인지 등등 많은 옵션 시설들이 제공되기 때문에 세입자들은 실제 몸만 들어와도 충분히 거주할 수 있어 임대를 놓기 더 수월할 것으로 보인다.
오피스텔은 3.3㎡당 600만원대로 동탄에서 가장 저렴하며, 실투자금액은 4천만원대로 10%대 수익률을 예상한다.
에스원스마트빌은 (주)에스원디엔씨가 시행하고? 대한주택보증에서 자금관리 및 분양 보증을 맡으며 시공은 (주)두손건설에서 책임시공한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93-2에 위치하며, 입주예정 시기는 2013년 1월이다.
문의 : 1661-8903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