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탄 최저가 600만원대 오피스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주택시장 장기침체의 영향으로 전세난이 심화되면서 오피스텔(소형주택)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부동산 시장의 침체로 아파트 분양이 저조한 성적을 보이는 반면 오피스텔(소형주택)은 투자자들의 특별한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소형주택은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아파트 전세 값 폭등으로 인한 대체 투자처로 떠오르면서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업계는 보고 있다.


그 중에서도 동탄 신도시에 삼성반도체 및 IT 산업단지 조성과 그로 인한 인구 유입의 증가와 맞물려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그 투자가치가 새롭게 조명되고 있는 ‘동탄 에스원스마트빌’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동탄 최저가 600만원대 오피스텔
AD

동탄 에스원스마트빌은 지하3층~지상12층 건물로 총 154세대이며, 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 29㎡~60㎡ 전세대 소형으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3.3㎡당 600만원대로 동탄에서 가장 저렴하며, 실투자금액은 4천만원대로 10%대 수익률을 예상한다.


투자비용 대비 높은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가격만 저렴한 것이 아니라 보기 드물게 옵션 시설이 다양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32인치 LCD TV, 전자레인지,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인덕션레인지 등등 많은 옵션 시설들이 제공되기 때문에 임대를 놓기 더 수월하다.


교통면에서도 수도권 고속철도(KTX),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서울-용인 고속도로의 개통으로 동탄에서 서울 강남권까지 20분 진입이 가능하도록 하며, 경기지역 어디서든 30분이면 도심에 진입이 가능하다.


여기에 동탄 센트럴시티 바로 앞에 동탄의 핵심인 메타폴리스가 위치하고 있어 쇼핑, 문화생활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런 면에서 안정성과 수익성은 물론 교통의 편의성을 갖추고 임대수요 또한 풍부한 ‘동탄 에스원스마트빌’은 눈 여겨 볼만한 투자 상품임이 틀림없어 보인다.



현재 에스원스마트빌은 호수 지정 선착순 분양 중이다.
문의 1661-8903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