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서울의 역세권보다도 개발호재가 겹쳐 투자자들이 몰리는 곳이 있는데 바로 동탄 신도시. 동탄 신도시는 삼성반도체의 새 라인 기공과 함께 협력업체까지 더불어 엄청난 개발호재로 오피스텔 투자에 열을 올리고 있는 곳이다. 여기에 790병상의 한림대학병원까지 더불어 배후의 임대수요가 풍부하기 때문에 입지만 잘 선정한다면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는 곳이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오피스텔 가운데도 임대 배후수요가 풍부하고, 교통이 편리한 곳에 분양되는 오피스텔을 선택해야 투자메리트가 있다고 조언한다.
개발호재가 많은 곳은 오피스텔 투자에 있어서 1순위에 해당되는데 동탄 신도시의 이 정도 조건이라면 투자가치가 충분하다고 판단된다.
그러나 임대수익을 목표로 오피스텔을 투자할 때에는 대형보다는 소형 오피스텔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또한 오피스텔 입지선택과 함께 옵션 시설이 제대로 갖추어 있는지 등을 잘 살펴봐야 한다.
동탄 에스원스마트빌은 이러한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어 이를 알고 있는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삼성반도체와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까이에 한림대학병원, 복합쇼핑문화공간인 메타폴리스, 대형마트 등 국내 어느 도시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자족시설들이 위치해 있다.
교통여건 또한 좋아 향후 투자가치가 더욱 높게 평가 되고 있다. 수도권 고속철도를 통해 서울 20분, 전국 2시간 이내에 접근이 가능해져 기업활동과 입주민의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해지는데 동탄 에스원스마트빌의 경우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다.
동탄 에스원스마트빌은 지하3층~지상12층 건물로 총 154세대이며, 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 29㎡~60㎡ 전세대 소형으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3.3㎡당 600만원대로 동탄에서 가장 저렴하며, 실투자금액은 4천만원대로 10%대 수익률을 예상한다.
홈페이지 : http://sonesmartvill.com/
분양문의 : 1661-8903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