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百, 2018 평창 개최 축하 사은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9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2018년 동계올림픽의 평창 유치 확정에 현대백화점이 사은행사를 개최한다.


현대백화점은 동계올림픽 평창 유치 성공을 기념해 8일∼10일까지 3일간 '수고하셨습니다,평창!축하합니다,대한민국!'을 주제로 한 축하 기념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백화점카드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1만원 현대백화점 상품권 또는 유명 동화작가 '앤서니 브라운'의 일러스트가 담긴 패션비치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평창유치로 강원도로 휴가를 떠나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강원도내 유명휴양시설중 하나인 '대명 오션월드' 할인이용권인 패밀리 패키지권을 3인용 10만8000원ㆍ4인용 14만4000원에 각각 천호점,신촌점,목동점,중동점,킨텍스점 등 5개 점포에서 판매한다.

문화센터에서는 평창, 횡성,태백, 영월 등 강원도내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당일여행강좌를 7∼8월중으로 수시 진행하기로 했다.


이밖에 감자,옥수수,가시오가피,허브 등을 판매하는 평창특산물전을 7월말부터 점포별로 진행할 예정이며 점포별로는 스키,보드, 스케이트 등 동계올림픽 주요 종목 중심의 고객동호회를 결성할 예정이다.


임은우 마케팅팀장은 "매년 외국인 관광객들의 백화점 이용이 늘어나는 만큼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평창 등 국내 명소를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준비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