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천우진 기자] 리딩투자증권은 오는 20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3분기 해외주식 투자전략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올해 3분기 해외 주식시장을 진단하고 7월 중국·홍콩 및 미국증시 성공 투자전략에 대해 설명한다. 중국·홍콩증시 시황 및 종목 추천은 임태규 리딩투자증권 영업부 연구원이 진행하고 미국증시 시황 및 종목 추천은 정지영 리딩투자증권 영업부 연구원이 강사로 나선다.
또한 7일과 21일에는 글로벌 다이렉트 포트폴리오 '포도(podo)' 서비스 소개 및 투자전략 설명회를 실시한다.
podo는 글로벌 금융시장의 투자 자산을 분석해 전 세계 우량기업에 분산 투자할 수 있도록 유망하고 좋은 종목들만을 엄선한 리딩투자증권의 포트폴리오 서비스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포도 서비스를 소개하고 포도 거래방법 및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사용법을 설명한다. 또한 투자 시점을 반영한 고수익 추구 포도, 시장에 크게 영향 받지 않는 안정수익 추구 포도, 분산투자 역할을 하는 포도 등 고객 성향에 맞는 포트폴리오 선택 및 종목 추천도 이어진다.
강의는 리딩투자증권 본사 4층(학동역 10번 출구)에서 진행되며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 문의 및 신청은 리딩투자증권 홈페이지(www.leading.co.kr)나 전화(해외주식: 02-2009-7310 / podo: 02-2009-7244)로 하면 된다.
천우진 기자 endorphin0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